본문 바로가기
음식

운동도 좋지만 닭 요리도 좋아 (의정부 이자카야 추천 의정부 무제, 혜화 쿄코코, 서울 데이트 코스, 의정부 데이트 코스 추천)

by Life_fit_zrlkkk 2023. 12. 1.
728x90
반응형

 

혜화 쿄코코 (헤화역 4번 출구 196M)

 

안녕하세요 체육과 건강지식에 대하여 업로드하는 Fit_Zrlkkk 입니다.
오늘의 맛있는 내용은 닭요리입니다! 닭에는 여러 요리가 있는데요. 그 와중에도 제가 선정한 맛집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추천하고 싶은 곳은 두 곳인데요. 의정부에 이자카야 술집 "무제"와 혜화 일식당 "쿄코코"입니다.

먼저 혜화 일식당 "쿄코코"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혜화 일식당 "쿄코코"

 

혜화 쿄코코 대왕 야끼토리동 (16,000원)

 

부타노카쿠니덮밥 (15,000원)

 

저는 많은 메뉴 중 가장 추천하고 많은 이들이 시키는 "대왕 야키토리동"과 부타노카쿠니 덮밥"을 시켜보았는데요

정말 많은 양에 놀랐습니다. 그다지 부담되지 않은 가격에 정말 많은 양이 나오고 특히 부타노카쿠니 덮밥은 고기가 동파육과 비슷한 느낌에 부들부들하여 정말 밥과 잘 어울려 먹기 좋았습니다. 다만 고추냉이는 좀 매운 감이 다른 고추냉이에 비하여 더욱 크게 느껴져 매운 것을 못 드시는 분들은 특히 조금씩 먹어야 될 것만 같았습니다. 그래도 그 조합은 매우 훌륭하며 재방문 의사가 백번 더 있었습니다.

 

또한 대왕야끼토리동 또한 매우 큰 조각조각의 닭다리살이 그대로 올라가 있어서 양이 많으신 분들 이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첨부되지 않았지만 치킨 소스를 주시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기성 시판 소스의 느낌이 아닌 다른 느낌의 매콤한 양념치킨 소스였습니다. 이 소스 또한 야끼토리동의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하나의 특별함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우 맛있게 먹었고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의정부 이자카야 "무제"

 

의정부 이자카야 "무제" 시민로 122번길 5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의정부에 위치한 이자카야 무제입니다. 

이곳은 저희 집 근처로 닭꼬치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고 하길래 당장 찾아가 보았습니다.

1차로 이미 배부르게 먹고 온 상태라 간단하게 2차로 조금만 시켜보았습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는 닭꼬치 구이 3종 + 다코야끼풍 고구마볼 + 진로토닉 세트를 시켜보았습니다.

 

닭꼬치구이 3종 + 다코야끼풍 고구마볼 + 토닉워터 세트

 

의정부 무제 기본 찬 메뉴

 

의정부 무제의 기본 찬입니다. 레몬을 제외한 유자단무지와 양배추와 참깨된장 그리고 장아찌입니다.

양배추가 매우 신선해서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닭고기의 느끼함을 잘 잡아줄 수 있었습니다.

 

닭꼬치 3종

 

제가 시킨 닭꼬치 3종입니다

가격대는 좀 비싼 편이나 닭들이 크고 불맛이 느껴져 가벼운 2차 안주로 괜찮은 듯한 느낌이 드는 맛입니다.

유자 단무지와 참깨된장 +양배추와의 조합도 괜찮은 편입니다.

또한 시킨 고구마는 고구마가 맛있게 튀겨져 나와 상큼한 드레싱에도 잘 어울리는 괜찮은 안주였으나 저는 개인적으로 닭고기 전문 매장인만큼 닭고기가 맛있다고 느껴졌습니다.

 

 

자칫 느낄 할 수 있는 메뉴였지만 잘 풀어 간단한 이야기와 술을 곁들일 수 있는 좋은 곳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어둡고 느낌 있었으며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